![]() |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은 지난 7월 7일 오픈한 2학기 첫 개강 기간을 아쉽게 놓쳤거나 또는 정원초과로 등록하지 못한 수강생들의 문의 및 요청이 많아 이번 추가모집을 특별히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현재 사회복지사2급 및 보육교사2급, 건강관리사 관련 총 34개 과목이 개설됐으며 추가모집을 통해 관련된 다수의 과목이 마감임박을 앞두고 있다.
한편 2학기 1차 개강 기념으로 진행된 ‘럭키세븐 이벤트’의 주인공은 이달 말 추가모집이 모두 끝난 뒤 최종 선정될 예정이다. 럭키세븐 이벤트는 2학기 1차 수강신청자를 대상으로 하며 1인을 추첨해 수강료를 100% 장학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다.
해당 럭키세븐 이벤트 외에도 이번 추가모집을 통해 등록한 수강생에게는 이야기패키지 55% 할인율이 동일하게 적용되며, 기존 수강회원이 7과목 이상을 등록하는 신규회원 추천 시 추천자에게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이 지급된다.
또한 원격학습을 처음 시작하거나 스스로 학습 설계를 하는 것에 어려움이 있는 수강자를 위해 무료 학습설계 및 원격학습을 지원받을 수 있다. 관련 증명 서류만 제출하면 학점인정이 필요한 학습자 등록 지원을 보다 손쉽게 진행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노용숙 원장은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은 작년에 이어 ㅇ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이러닝교육 부문에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을 정도로 많은 곳에서 인정받고 있는 교육기관”이라며 “이번 2학년 1학기 추가모집을 통해 다양한 비용혜택은 물론 자격증 취득의 꿈을 꼭 이루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미지제공=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