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눈이 내리고 날씨는 점점 더 깊은 겨울로 접어들고 있다. 한기가 느껴지는 날씨와 매서운 칼바람이 부는 겨울철, 아우터 선택 시 가장 중요한 것은 ‘소재’이다. 추운 겨울, 보온성과 활동성 그리고 체온까지 높여줄 고퀄리티 소재 중 단연 사랑 받는 소재는 다운과 퍼를 꼽을 수 있다.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다운, 퍼 소재 겨울 아이템을 추천한다.
![]() |
![]() |
풀스킨 천연 라쿤 퍼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포인트가 된 것은 물론 보온성을 더했으며, 생활방수가 가능해 더욱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인체에 유해하지 않은 친환경 발수제 사용, 최상급 거위 솜털 80%, 거위 깃털 20%를 혼합해 사용하는 등 고퀄리티 소재가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한편, 보다 따뜻한 겨울을 위한 정려원의 화보 속 SAGA 폭스퍼카라 스트레치 구스다운 코트는 케네스콜, 다니엘 헤니와 지이수의 도버 풀스킨라쿤퍼 다운파카는 페스포우 제품으로 고급 소재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오는 2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몰(www.lotteimall.com)과 각 브랜드의 공식 홈페이지(www.kenneth-cole.co.kr), (www.pespowkr.co.kr)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케네스콜, 페스포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