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 ‘코코넛 빼빼로’ 출시로 라인업 강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롯데제과가 빼빼로 라인업을 강화했다.

롯데제과는 기존 ‘초코 빼빼로’, ‘아몬드 빼빼로’, ‘누드 빼빼로’, ‘더블딥 빼빼로’에 이어 새로운 맛으로 ‘코코넛 빼빼로’를 출시했다.

‘코코넛 빼빼로’는 초콜릿과 코코넛이 조화를 이뤄 코코넛 특유의 풍미와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코코넛 빼빼로’는 최근 불고 있는 코코넛 효능에 대한 관심과 소비자 트렌드가 반영된 제품이다. 코코넛은 라우르산과 사이토카인 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어 면역력 강화와 노화 방지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코코넛 빼빼로’는 디자인에 있어 독창성이 빛나는 제품이다. 파란색 바탕 위에 그려진 코코넛 숲을 배경으로 로고, 열매, 과자가 균형 있게 레이아웃을 이뤄 창의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코코넛 빼빼로’는 시원하게 전달되는 디자인 효과 때문에 과자의 비수기인 하절기 때도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강동완
강동완 [email protected]  | twitter facebook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509.61하락 25.6814:54 12/01
  • 코스닥 : 829.50하락 2.1814:54 12/01
  • 원달러 : 1305.80상승 15.814:54 12/01
  • 두바이유 : 85.38상승 2.3914:54 12/01
  • 금 : 2057.20하락 9.914:54 12/01
  • [머니S포토] 소비자의 날 기념식 개최
  • [머니S포토] '안전한 음주는 없습니다!'
  • [머니S포토] 한은 이창용 "물가 기조적 둔화…현 긴축 수준 유지가 적절"
  • [머니S포토] 외교부, 2023 글로벌 혁신을 위한 미래대화 개최
  • [머니S포토] 소비자의 날 기념식 개최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