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보솜이 맘스마케터 21기' 모집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깨끗한나라의 기저귀 브랜드 보솜이가 프로슈머 프로그램 ‘보솜이 맘스마케터’ 21기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최근 제품 개발과 유통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소비자인 프로슈머(Prosumer)의 활동이 활발해지고 있는 가운데,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1세대 프로슈머 ‘보솜이 맘스마케터’는 탄탄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한 프로그램으로 실제 마케터의 역할을 체험할 수 있어 육아맘들에게 인기가 가장 좋은 마케터 활동이다.

이번에 선발되는 21기 보솜이 맘스마케터는 8월부터 내년 1월까지 6개월간 △제품 체험 및 리뷰 △SNS 채널을 통한 홍보 △시제품 테스트 및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팀미션과 소모임 활동 △봉사활동 등 온·오프라인 상에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프로슈머 및 홍보전문가로서 활약하게 된다.

보솜이 맘스마케터에게는 ▲신제품 우선 체험 기회 ▲개인 블로그, 소모임 등의 이벤트 제품 지원 ▲보솜이 프라이빗 시제품 테스터 우선 선정 ▲베스트 활동자 시상 및 리워드 제공 등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예비 엄마 및 36개월 미만의 아기 엄마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7월 25일까지 보솜이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서류 전형과 면접을 거쳐 최종 12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20기 맘스마케터로 활동한 한 참여자는 “신제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했는데 의견이 반영된 시제품을 직접 봤을 때 정말 뿌듯했고 보람을 느꼈다”며 “엄마들이 서로의 경험을 나누며 소통하고 정말 마케터 다운 활동할 수 있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이 보솜이 맘스마케터의 장수비결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깨끗한나라 보솜이 관계자는 “지난 10년간 맘스마케터의 적극적인 제품 개발 활동으로 더 나은 보솜이가 탄생할 수 있었다”며 “이번 21기에도 엄마의 마음으로 보솜이를 함께 만들어 갈 재능 있는 엄마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미지제공=깨끗한나라>
 

강인귀
강인귀 [email protected]

머니S 강인귀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507.54상승 13.2612:38 12/06
  • 코스닥 : 821.25상승 7.8712:38 12/06
  • 원달러 : 1312.60상승 1.412:38 12/06
  • 두바이유 : 78.53상승 0.512:38 12/06
  • 금 : 2036.30하락 5.912:38 12/06
  • [머니S포토] 알리익스프레스, 향후 3년간 IP 보호 위해 '100억' 투자
  • [머니S포토] 정통 경제 관료 출신 '최상목' 부총리 후보자
  • [머니S포토] 박상우 "부동산 규제완화 입장 갖고 시장 대할 것"
  • [머니S포토] '2023 해외항만 개발 지원협의체 파이팅!'
  • [머니S포토] 알리익스프레스, 향후 3년간 IP 보호 위해 '100억' 투자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