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의 발달로 고객 체험 마케팅이 갈수록 활성화 되고 있다.

최근 GS리테일의 온라인 쇼핑몰 ‘GS iSuper’가 온라인 쇼핑몰의 다양한 식품을 체험하고 소개하는 ‘GS푸드큐레이터’ 위촉식을 가졌다.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GS푸드큐레이터는 GS아이수퍼의 인기상품이나 신상품을 직접 취식해 보거나, 다양한 산지의 신선식품을 직접 조리해서 먹어보는 등의 활동을 콘텐츠로 제작해 SNS및 GS아이수퍼 내에서 상품을 소개하는 역할을 담당할 예정이다.
GS푸드큐레이터는 현재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고 다양한 온라인 푸드 콘텐츠를 제작을 할 수 있는 20대~40대 여성 고객 10명으로 구성됐으며, 향후 1년간 체험후기 콘텐츠를 통해 GS아이수퍼의 상품을 알려나갈 예정이다.


GS리테일은 이번에 발족식을 가진 GS푸드큐레이터 외에도 다양한 고객 체험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