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브라가 홈트족을 겨냥해 스포츠 기능이 더욱 강화된 ‘WBX 서포트 핏’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서포트 핏’은 요가, 필라테스, 에슬레저 트렌드 영향으로 늘고 있는 ‘홈트족’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제품이다. 기존 라인보다 기능성은 업그레이드하면서 동시에 운동할 때도 스타일을 놓치지 않을 수 있도록 실루엣과 핏을 살렸다.
원더브라, 스포츠 기능 강화 'WBX 서포트 핏' 출시

‘WBX 서포트 핏’은 브라 컵과 옆 날개를 넓고 크게 설계한 풀컵스타일 브라로, 격렬한 운동에도 가슴을 안정감 있게 잡아줘 편안할 뿐 아니라 원더브라의 풍성한 볼륨감은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 땀이 많이 나는 부위에는 ‘아쿠아 템프’, ‘파워넷 타공 메쉬’ 소재를 적용해 운동 중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쾌적한 착용감을 준다.
​​
그 동안 몸에 붙는 스포츠 브라를 착용하면서 입고 벗기에 어려움 있던 여성들을 위해 일반 속옷 같이 후크를 적용해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고 입고 벗기 편하게 디자인해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팬티는 무봉제 프리컷팅 방식을 채용해 압박이 거의 없어 속옷을 입지 않은 것 같은 최적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그리고 함께 출시되는 서포트 핏 레깅스는 신축성이 좋아 운동 중 편안하면서도 탄탄하게 하체를 잡아주며, 힙라인과 허벅지를 슬림하게 보정까지 해준다.

이번 원더브라의 ‘WBX 서포트 핏’은 남성 라인도 함께 출시되는데, 이 역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레져 및 활동에 적합한 제품이다. 드로즈는 스포티함을 강조한 앞 중심 입체 패턴과 메쉬 소재를 적용해 편안하며, 아쿠아 템프를 사용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쾌적한 착용감을 준다. 또 런닝은 활동성이 좋도록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면서도 몸에 밀착되는 핏으로 설계했다.

엠코르셋㈜의 상품기획을 총괄하는 조혜선 상무는 “에슬레져, 홈트레이닝 트렌드로 스포츠웨어 시장이 커지면서, 스포츠 전용 언더웨어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더욱 뚜렷해 지고 있다. 원더브라도 점차 세분화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여 스포츠 라인(WBX)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