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소비자 목소리 듣자" 고객패널 모집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동양생명, "소비자 목소리 듣자" 고객패널 모집
동양생명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2018년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2018년 고객패널들은 올해 12월까지 분기별로 체험활동(고객센터 방문 등)과 각종 아이디어 제안, 주제별 활동보고 및 개선사항 발표 등 소비자 보호와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해 선정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동양생명은 선발된 패널이 분기별 간담회 참석 및 과제 수행 시 연간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2017년 고객패널'들이 활동한 지난 1년 동안 200여건의 서비스 개선 의견과 아이디어를 얻어 실제 업무 전반에 반영되거나 진행 중에 있다"며 "앞으로도 동양생명은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을 기반으로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18년 고객패널은 이달 31일까지 동양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최종선발은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2월6일에 개별 통보한다. 지원자격 등 세부적인 내용은 동양생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훈
김정훈 [email protected]

보고, 듣고, 묻고 기사로 풀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465.07상승 2.118:05 09/27
  • 코스닥 : 841.02상승 13.218:05 09/27
  • 원달러 : 1349.30상승 0.818:05 09/27
  • 두바이유 : 94.46상승 1.6318:05 09/27
  • 금 : 1878.60하락 12.318:05 09/27
  • [머니S포토] '고향 잘 다녀올게요'
  • [머니S포토] D-1 추석 연휴, 붐비는 승차권 현장 발매소
  • [머니S포토] 대한상의 찾은 방문규 "ESG·新기업가 정신 등 선제적 대응 감사 드려"
  • [머니S포토] SKT '자강·협력' 투 트랙, AI 피라미드 전략 추진
  • [머니S포토] '고향 잘 다녀올게요'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