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UL엔터테인먼트,bnt |
브랜드 관계자는 “금새록의 신선한 이미지와 밝고 건강한 모습이 이번 브랜드 캠페인과 잘 어울릴 것으로 판단됐다. 촬영 현장에서도 기대 이상의 다양한 모습으로 콘셉트를 완벽 소화해내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한편 금새록이 등장하는 롯데하이마트 무더위 철벽방어 온라인 오프라인 동시세일 편 광고는 7월 3일 온에어 됐다.
강인귀 기자
5,550
공유하기
![]() |
/사진=UL엔터테인먼트,bnt |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