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체인지업캠퍼스 파주본부(구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는 어린이날을 맞아 2019년 어린이 대축제 ‘친구야 함께 놀자!’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 이미지제공=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
친구야 함께 놀자!는 오는 5월 4일부터 5일까지 체인지업캠퍼스 메인거리, 야외공연장 등에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영어와 놀이가 접목된 체험활동과 공연 등으로 꾸며진다. 영어체험, 공연, 부대행사 등이 있으며, 영어체험 프로그램은 미니게임, 새 친구들과 함께 하는 친구나무 만들기, 맛있는 사탕화분 만들기, 캐릭터 빙고, 보물찾기 등 원어민 선생님과 친구들이 함께하는 다양한 액티비티로 구성된다.
공연 프로그램은 영국 민담에서 비롯된 이야기를 각색한 영어뮤지컬 '로빈후드'와 어린이날 특별 야외공연이 준비돼 있다. 부대행사 프로그램으로는 생명 탄생의 신비를 느낄 수 있는 성교육체험프로그램, K-POP 댄스를 배울 수 있는 프로듀스101따라잡기, 포토존, 푸드트럭, 동물 캐릭터 페이스페인팅 등이 체인지업캠퍼스 곳곳에 마련될 예정이다.
이 밖에 가족, 친구, 연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버블쇼, 마임쇼, 마술쇼, K-POP 댄스 공연도 펼쳐진다. 모든 체험과 영어뮤지컬을 이용할 수 있는 ‘통합권’은 1만6000원, 영어뮤지컬을 제외한 모든 체험에 참여할 수 있는 ‘체험권’은 1만3000원, 영어뮤지컬을 관람할 수 있는 ‘영어뮤지컬 단일권’은 1만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경기도민(신분증 지참)은 이용 금액의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체인지업캠퍼스’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할 경우 1000원이 더 할인돼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체인지업캠퍼스 홈페이지와 콜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선재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이번 행사는 우리 모두의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며 “축제에 참여하는 어린이들이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4월 중 체인지업캠퍼스를 방문한 후 사진 5장과 함께 개인 카페, SNS, 블로그에 체험후기를 남긴 작성자 100명(선착순)에게는 어린이날 통합권을 무료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