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신세계센텀시티
/사진제공=신세계센텀시티
신세계센텀시티 아카데미에서 가을학기 신규회원을 모집한다. 기존회원은 오는 23일(화)부터, 신규회원은 오는 26일부터 접수가 가능하다.

22일 신세계센텀시티에 따르면 이번 가을학기에는 2030을 위한 매주 색다른 뷰티 트렌드를 만나는 뷰티 콘서트 강좌를 전면에 내세웠다. ‘시코르’와 함께 하는 2019 트렌드 메이크업과 가을철 피부 관리법을 비롯해 아베다, 달팡 등의 수업을 들은 후에는 해당 브랜드 체험키트를 받을 수 있다.
확산된 워라벨(일과 삶의 균형) 문화에 따라 저녁이 있는 삶을 가능케 하는 발레, 필라테스, 댄스 등의 다양한 운동 수업을 비롯해 조향 클래스, 사진, 여행 강좌 등 자기 계발에 최적화한 수업도 마련했다. 또한 추석 시즌에 맞는 선물용 떡케이크, 양갱 등의 디저트를 직접 만드는 수업도 진행한다.

신세계 센텀시티 아카데미 조은정 매니저는 “워라벨 문화가 정착 되면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2030 젊은 직장인을 위한 높은 퀄리티의 강좌를 마련하고 있다” 며 “지속적인 알찬 강좌 기획을 통해 지역 대표 백화점 아카데미로 수강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신세계 아카데미 강좌는 방문 접수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와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강좌는 9월1일부터 11월30일 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