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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그룹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내쇼날 모터스가 전북 전주시 덕진구 소재 전시장을 새 단장 했다.
3일 BMW 코리아에 따르면 새 로고가 적용된 전주 전시장은 수입차 업계 최초의 한옥 콘셉트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전시장 입구에는 창살 무늬 디자인을 적용해 한옥 특유의 전통미를 강조했다. 1층 한쪽 벽면에는 미디어월을 설치해 갤러리를 방문한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2층에는 한옥 분위기의 고객상담 라운지를 마련해 BMW 전주 전시장만의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BMW 전주 전시장은 1·2층에 순수전기차를 비롯해 총 9대의 최신 BMW 모델들이 전시됐으며 핸드오버 존을 별도로 구성했다.
BMW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한옥 콘셉트 전시장은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현지화 전략 일환"이라며 "전통을 살린 이색 전시장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