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4월 맥주 가정채널 1위 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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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비맥주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맥주 시장 1위 자리를 유지했다. 오비맥주 카스 제품 이미지.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가 여름 성수기를 앞둔 4월에도 맥주 판매량 1위를 유지했다.

2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4월 가정시장에서 오비맥주와 '카스 프레시'가 각각 제조사와 브랜드 판매량 점유율 순위에서 1위를 기록했다.

4월 제조사 순위에서 오비맥주는 대형마트 등 모든 가정채널에서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가정시장에서 카스 프레시와 더불어 '카스 라이트'도 큰 활약을 하고 있는 오비맥주는 53.9%의 점유율로 2위 제조사와 2배가 넘는 격차를 보이며 가정시장에서 주도권을 이어갔다.

브랜드별 순위에서 오비맥주의 카스 프레시는 42.6%의 점유율로 가정시장 모든 판매 채널에서 압도적인 1위를 기록했다.

코로나 이후 더욱 치열해지고 있는 맥주시장에서 오비맥주가 가장 집중하는 것은 소비자 만족과 품질력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2분기의 시작이라는 중요한 시점에서 소비자들의 성원 덕분에 오비맥주와 카스가 좋은 성과를 냈다"며 "오비맥주는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으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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