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효진, 케빈오 부부의 투샷이 공개됐다. /사진=공효진, 케빈오 인스타그램
배우 공효진, 케빈오 부부의 투샷이 공개됐다. /사진=공효진, 케빈오 인스타그램

배우 공효진과 케빈오 부부가 결혼 1년 만에 부부의 투샷을 최초공개했다.

지난 11일 공효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결기(결혼기념일)도 축하받으니 뭉클하네. 햄볶는 하루가 반이나 남았음. 고마워요"라며 여러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은 남편 케빈오가 준비한 것으로 보이는 꽃바구니와 둘이 미국 길거리에서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날 케빈오 역시 SNS에 공효진과 찍은 사진을 올렸다. "1년 전 몬탁, 해피 원 이어(happy one year)"라고 덧붙였다.

공효진과 케빈오는 지난해 10월12일 미국 뉴욕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케빈오는 공효진보다 10세 연하인 1990년생으로 '슈퍼스타K' '슈퍼밴드' 등에 출연한 바 있다.

공효진은 오는 2024년 tvN '별들에게 물어봐'로 인사할 예정이다. 국내 최초로 우주정거장을 배경으로 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한국계 미국인 우주비행사 '이브 킴'으로 분해 산부인과 의사 '공룡'(이민호)과 호흡한다. 케빈오는 7월 공개한 넷플릭스 'D.P' 시즌2 OST에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