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팔도비빔면 차승원 광고컷 |
팔도는 ‘팔도비빔면의 맛은 누구나 따라할 수 없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요리 잘하는 남자의 아이콘인 차승원을 광고모델로 섭외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팔도비빔면’ TV광고는 차승원이 맛있는 비빔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지만, 도저히 ‘팔도 비빔면’의 맛을 따라할 수 없어 ‘비빔면은 그냥 팔도로 먹자’라는 내용으로 ‘팔도비빔면’의 매콤, 새콤, 달콤한 맛의 황금비율을 강조했다.
또한 ‘차줌마의 힐링 삼시세끼’라는 바이럴 영상도 3편을 제작해 팔도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봄나물 비빔면’, ‘거북손 비빔면’, ‘골뱅이 비빔면’ 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비빔면 레시피를 통해 ‘남자친구와 헤어진 여자친구’, ‘직장에서 시달리는 직장인’, ‘밖에서도 집에서도 차이는 남자들’의 걱정과 근심을 비벼버리자는 내용이다.
특히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라는 유명한 CM송을 새롭게 편곡한 ‘팔도비빔면 CM송’편은 차승원의 재미있는 댄스와 중독성 있는 음악으로 눈과 귀를 함께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4월부터는 ‘팔도비빔면’ CM송을 활용해 전국 대형마트에서 오디오광고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팔도는 예년보다 한 달 빠르게 비빔면 마케팅 강화에 돌입하며, ‘팔도비빔면 소컵’과 ‘팔도비빔면 치즈컵’ 2종을 선보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