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자료사진=이미지투데이 |
◇BC카드, 가족 행복찾기 = BC카드는 다음달 18일부터 22일까지 ‘가족 행복찾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명 셰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에 가족을 초청하고 뮤지컬 <드림걸즈> 티켓 경품을 증정한다.
BC카드는 인기 요리경연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홍석천(마이첼시), 최현석(엘본 더 테이블), 미카엘(젤렌)이 운영하는 레스토랑 3곳에 고객을 초대한다. 총 23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레스토랑 초청은 3회에 걸쳐 진행된다. 각 레스토랑의 대표음식을 맛볼 수 있고 셰프들이 직접 음식의 레시피를 설명해주는 등 다양한 행사가 기획됐다. 또 오는 5월10일까지 가족카드를 사용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100명에게 5월21일과 22일에 공연되는 뮤지컬 <드림걸즈> 티켓을 선물한다.
◇신한카드, 1+1 이벤트 = 신한카드는 다음달 6일까지 안중근 의사의 의거를 다룬 뮤지컬 <영웅>을 50% 할인하는 ‘1+1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 중 <영웅>의 관람을 원하는 고객은 ‘신한카드 올댓서비스’ 사이트를 통해 반값에 예매할 수 있다. 신한카드 전 종류의 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며 짝수로 예매할 경우 할인혜택도 받는다. 다음달 10일까지의 전 공연을 예매할 수 있고 매수는 제한이 없다.
지난달 14일 개막한 이번 공연은 전회 기립박수를 받으며 흥행을 기록 중이다. 정성화, 민영기, 강태을, 리사, 임정희, 오진영, 박송권 등 국내 대표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다음달 31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공연된다.
◇삼성카드, 홀가분 페스티벌 = 삼성카드는 CJ E&M 음악사업 부문과 함께 다음달 25일 석가탄신일에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삼성카드 셀렉트28 홀가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날 삼성카드로 결제할 경우 티켓을 1장 구매하면 1장을 무료로 제공하는 ‘1+1’ 이벤트가 진행된다. 삼성카드를 이용한 패밀리 패키지를 이용하면 더 할인된 금액으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홀가분 페스티벌은 따뜻한 봄을 맞아 야외에서 음악을 즐기는 도심형 피크닉 페스티벌이다. 신승훈, 김연우, 박정현, 장범준 등 우리나라 대표 가수가 총출동해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인다. 행사장 야외공간에서는 각종 이벤트와 어린이를 위한 놀이프로그램 등을 제공하는 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마련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로 꾸민다.
◇KB국민카드, 우리가 만드는 캠핑 = KB국민카드는 가족 단위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2015 엔돌핑 우리가 만드는 캠핑’을 실시한다. 다음달 9일부터 10일까지 양일간 경기도 안산 소재 ‘대부도 365 캠핑시티’에서 펼쳐지며 캠핑장비는 물론 각종 식재료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행사명인 ‘엔돌핑’은 ‘엔도르핀’과 ‘캠핑’이 결합된 단어다.
또 오는 6월까지 매주 토요일에 체크카드로 특정업종 이용 시 최대 1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체크카드 토요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행사 응모 후 매주 토요일에 KB국민 체크카드로 △대형마트 업종에서 건당 7만원 이상 결제 시 6000원 △미용원·화장품점 업종에서 건당 3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커피전문점·제과점·아이스크림점 업종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이 각각 할인된다.
◇현대카드, 스페셜-쇼핑 = 현대카드는 온라인쇼핑몰·소셜커머스·대형할인점 등에서 M포인트 사용혜택을 제공하는 ‘50% M포인트 스페셜-쇼핑’ 이벤트를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 M포인트를 보유한 현대카드 고객은 결제 금액의 50%까지 포인트 결제를 할 수 있다.
M포인트는 현대카드 M계열 카드(M3, M2, M, the Red 에디션2 등)를 사용할 경우 사용액의 0.5~4.0%가 적립된다. 쇼핑·외식·주유 등 전국 3만5000곳 이상의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는 이번 이벤트와 함께 ‘M포인트 추가적립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50% M포인트 스페셜-쇼핑 이벤트 가맹점에서 최대 2만 M포인트까지 추가적립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