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노모어, '러브 도네이션 라인' 기획…립마크 팩 수익금 2천만원 기부
패션 브랜드 ‘PLAYNOMORE(플레이노모어)’가 지난 2014년 초, ‘PLAY BAZAAR(플레이 바자)’를 시작으로 지체장애청소년의 예술 활동을 위한 후원 및 가정 환경이 좋지 않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들을 위한 미술수업을 지원했다. 또한 상품 판매액의 일부를 유기된 아기들의 숙소 건립을 위해 기부하는 등 여러 사회 활동을 지속해왔다.
그리고 플레이노모어는 이러한 활동을 통하여 내부 구성원은 물론 플레이노모어를 아껴주는 사람들과 사회 활동의 지속적인 의미를 지키고자 본격적인 ‘러브 도네이션 라인’을 기획했다.  

플레이노모어의 두 번째 프로젝트 슬로건인 ‘LOVE YOUR FACE, MAKE UP YOUR MIND(러브 유어 페이스, 메이크업 유어 마인드)’는 자신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사랑하고, 내면의 아름다움에 대한 가치를 전하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모델 이혜정, 아이린, 진아름, 백지원 등이 함께 참여하여 완성한 ‘LOVE PORTRAIT(러브 포트레이트)’라는 제목의 캠페인은 패셔너블한 풀 메이크업과 다소 과장된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한 상태에서 화장을 하나씩 지워나가며 우리 자신이 가지고 있는 본래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과정을 표현한 영상으로 플레이노모어의 김채연(Chaeny Kim)의 기획으로 제작되었다.


또한 실질적인 기부 활동을 위하여 배우 박시연, 김소현, 남규리 그리고 모델 이혜정, 아이린 등 여러 셀러브리티들이 따뜻한 마음으로 참여한 립마크 스페셜 백이 지난 11월 출시됐다. 셀러브리티들의 립마크가 프린팅 된 백의 수익금 전액은 가스폭발 사고로 전신 화상을 입은 특정 청소년을 위한 재건성형 수술비용으로 한강수병원에 위탁되고 있으며, 2월 현재 3개월간 총 2000만 원이 기부되었다.
플레이노모어, '러브 도네이션 라인' 기획…립마크 팩 수익금 2천만원 기부
플레이노모어의 대표이자 디자이너인 김채연(Chaeny Kim)은 ‘러브 프로젝트’ 활동을 통해 온전히 전액 기부를 목적으로 하는 독립적인 도네이션 라인 런칭을 시작으로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불어 소비에 가치를 두는 패션 브랜드가 아닌 사랑을 통한 나눔의 의미를 전달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이미지제공=플레이노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