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의 간장치킨, 굽네치킨의 볼케이노, 멕시카나치킨의 치토스, BHC의 뿌링클에 이어 베스트메뉴로 BBQ의 써프라이드치킨이 치킨소비공화국을 만들고 있다.

치킨 브랜드인 BBQ는 ‘써프라이드 치킨’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뜨거워 지고 있다고 밝혔다.

써프라이드 치킨은 지난 9월 25일 출시된 이후로 약 20여일 만에 日 판매량 1만건을 돌파 했으며, 판매량이 점점 늘어나 현재는 日 판매량 1만 5천 수에 육박하고 있다는 것.

BBQ, ‘써프라이드 치킨’ … 무서운 신메뉴, 황금올리브 치킨에 이은 메가 히트 치킨으로

특히 비비큐의 시그니처 메뉴이자 메가 히트급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의 뒤를 바짝 쫓으며 전체 판매율 15% 이상을 차지 하고 있어 BBQ의 효자 메뉴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 써프라이드 치킨은 먹방 BJ, 유튜버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아 먹방 단골 메뉴로 등장하고 있다. 슈기, 유디티, 에드머 등 50 여명의 BJ들이 써프라이드 치킨의 먹방을 진행했으며, 맛에 대한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BJ 푸우는 자체 방송 시작 4주년 기념으로 써프라이드 치킨 먹방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BBQ 마케팅팀 담당자는“써프라이드 치킨의 역대급 인기에 전국 패밀리(가맹점주) 들의 만족도가 높다. 하루에 50마리 이상을 판매한 가맹점도 있어 패밀리들의 매출 향상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며 “판매량 증가로 인해 물량 수급에 어려움을 겪는 패밀리들이 늘어남에 따라 본사 차원에서 대책을 세워 물량 수급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하고 있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