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일 난다 홈페이지 캡처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사진=스타일 난다 홈페이지 캡처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스타일난다가 포털 실검을 장악하면서 누리꾼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스타일난다는 유니크, 모던, 캐쥬얼 여성의류 브랜드 쇼핑몰이다. 브랜드 특유의 유니크하고 톡톡 튀는 감성으로 의류부터 액서서리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키치한 감성의 ‘KKXX’, 코스메틱 브랜드 ‘3CE’까지 쇼핑이 가능하다.

스타일난다의 국내 매장은 홍대, 명동, 가로수길 3개의 플래그십 스토어와 롯데백화점, 엘큐브, 면세점 등 268개에 달하며 K-뷰티의 인기로 3CE 브랜드의 바운더리가 넓어지면서 올리브영, 시코르 등 3CE의 단독매장 또한 늘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3CE는 색조화장품 브랜드로 다양한 제품군이 형성되어 있고 최근 가장 인기 상품인 ‘무드 레시피’를 필두로 립스틱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타일난다 공식 계정은 지난해 12월 기준 114만명, 3CE 공식 계정은 73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국내와 해외 모두 고객층이 많다는 반증이다. 해외에서는 호주, 일본, 중국, 홍콩, 마카오,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에서 총 168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