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가 단체 휴가객들을 위해 '말레이시아로 떠나는 단체 휴가 프로모션'을 5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클럽메드
/사진=클럽메드

이번 프로모션은 말레이시아 항공을 타고 4박 5일 일정으로 클럽메드 말레이시아 체러팅비치로 10명 이상 단체로 떠날 경우 특가를 제공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6월 27일 출발할 경우 25-30명의 단체 고객에게, 9월 7일에 출발할 경우 15-20명의 단체 고객에게 성인 1인당 100만원대의 특가에 특별 서비스로 각 그룹별 프라이빗 칵테일 파티 1회 무료 혜택도 제공한다.

열대정글과 바다를 끼고 있는 말레이시아 체러팅 비치는 청정 자연이 잘 보존된 에코 리조트로 80헥타르에 이르는 광활한 열대의 정글과 4km의 아름다운 프라이빗 비치에서 모험 가득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트리탑 챌린지 로프 코스, 정글 워크 등 말레이시아의 지리적 특색을 반영한 이색 액티비티가 마련되어 있으며 세일링, 테니스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최상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외에 파노라마 뷰를 자랑하는 성인 전용 '젠풀', 해변을 바라보며 즐기는 요가와 명상, 3종류의 레스토랑과 바에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고품격 요리 및 주류 서비스, 프라이빗 디너(추가 요금)는 단체 휴가의 색다른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한다.

이번 말레이시아 체러팅 비치 단체 휴가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