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구본성, 김길수)이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여름 시즌을 맞아 저칼로리 곤약 누들 ‘아워홈 미인면’을 오는 18일 홈앤쇼핑(홈&쇼핑)에서 판매한다.

오는 18일 오후 4시부터 2차 방송에서는 ‘미인면 동치미육수’ 14개와 ‘미인면 김치말이육수’ 14개로 구성된 세트가 4만9900원에 판매된다. 홈앤쇼핑 애플리케이션 설치 시 10% 할인에 10% 적립 혜택을 적용 받아 4만4910원에 구입 가능하다. 소비자가격 대비 36% 이상 저렴하게 구매하는 셈이다.

/ 아워홈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아워홈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아워홈 미인면은 다이어트 대표 식재료 곤약면과 새콤달콤 육수의 시원한 조합이 일품이다. 미인면 전체 칼로리는 75Kcal로 성인 한끼 식사 권장량의 약 10분의 1 수준이다. 출출할 때 간식으로 먹기에도 부담 없고, 삶은 계란이나 닭가슴살 등 고단백질 고명을 추가하면 든든한 다이어트 식사로도 제격이다.
‘김치말이육수’는 아워홈에서 2년여간 김치유산균 분리 및 발효연구를 통해 독자 개발한 김장독 발효기술을 적용, 김장독 김치의 깊은 풍미가 일품이다. 함께 동봉된 김·깨 고명으로 고소한 맛을 더할 수 있다. 

‘동치미육수’는 깔끔하면서도 시원한 동치미 맛이 돋보인다. 육수를 30분 ~ 1시간 정도 미리 냉동실에 얼려 놓으면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동봉된 연겨자 소스를 곁들여 물냉면의 느낌을 살려도 좋다.


아워홈 관계자는 “미인면이 미용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어, 홈쇼핑 방송에 선보이게 됐다”며, “저칼로리 식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높아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미인면의 판매채널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