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곰탕은 전라남도 나주의 향토음식으로 나주에서는 약 20년 전부터 나주의 5일장에서 상인과 서민들을 위한 국밥요리가 등장하였으며, 이것이 오늘날의 나주곰탕으로 이어지고 있다.

나주곰탕은 다른 지역의 곰탕과 다르게 품질좋은 고기만을 삶아 국물을 만들어 국물이 맑은 것이 특징이다.

곰작골나주곰탕, 서울 신용산역점 신규오픈 … 소고기의 부드러운 육질과 국물의 담백함 즐겨요

곰탕이라 명명하게 된 이유는 뼈만 푹 삶은 뽀얀 국물의 설렁탕과는 달리 머리고기, 양지, 우설등을 푹 고은다고 해서 곰국이라 불리웠고 현재의 곰탕이라 명명하게 되었다
한식 프랜차이즈 곰탕전문 브랜드인 ‘곰작골나주곰탕’은 엄선된 한우소머리와 우설, 사태, 양지 등 소의 여러 부위를 각종 야채와 함께 오랜 시간 푹 곤 국물로 소고기의 부드러운 육질과 국물의 담백함을 느낄 수 있다.


용산역 사거리앞 함경면옥 바로 옆에 ‘곰작골나주곰탕’ 신용산역점이 29일 새롭게 오픈한다.
신용산점에서는 곰탕과 함께 나오는 깍두기의 맛부터 무겁고 탁한 국물이 아닌 오랜 시간 정성으로 우려 낸 맑은 국물로 담백하고 부드러워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서민의 영양식을 즐길수 있다.

곰작골나주곰탕 프랜차이즈 창업 가맹문의와 관련해서는 홈페이지 참조.

곰작골나주곰탕, 서울 신용산역점 신규오픈 … 소고기의 부드러운 육질과 국물의 담백함 즐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