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슈티컬 전문업체 (주)마이디플러스가 스페인 리포텍사가 개발한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화장품원료 폴루쉴드(Pollushield)를 5% 첨가한 멀티쉴드 톤업 쿠션, 일명 ‘방탄쿠션’ 파운데이션 신제품의 개발을 완료하고 판매에 들어간다고 4일 밝혔다.  
/사진=마이디플러스
/사진=마이디플러스
(주)마이디플러스는 이번 방탄쿠션 신제품 출시와 관련해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 출연중인 탤런트 김하영씨를 모델로 발탁했다. 그리고 CF 촬영을 곧 마무리하는 대로 유튜브 등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톤업 쿠션 ‘방탄쿠션’은 폴루쉴드를 통해 도심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안티폴루션(antipollution) 기능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 SPF 50+/PA+++를 중심으로, 톤업 기능, 미백 기능, 주름개선 기능, 피부재생 기능, 피부 진정효과까지 모두 제공하는 상품이라는 업체 측 설명이다.

전형기 마케팅총괄대표는 “스페인 리포텍사가 개발한 도심 오염물질 차단 화장품 원료인 Pollushield(폴루쉴드)를 5% 배합해 개발한 ‘방탄쿠션’은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많은 분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상품이다"라며 "여성은 물론이고 선크림을 사용하지 않고도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SPF 50+/PA+++ 기능을 제공해, 야외에서 골프, 축구, 야구, 등산, 자전거, 트래킹, 낚시 등을 즐기는 모든 분들에게 효과적인 상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