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가또맘마를 운영하고 있는 트랜차이즈는 자사 블러그페이지를 통해 돈까스 안에 치즈를 넣어서 치즈돈까스라고 판매할때 "치즈를 눈꽃처럼 얇게 제품화하면 어떨까?"라는 발상으로 첫 출시후 베스트셀러 메뉴가 됐다고 밝혔다.
메뉴테스트를 해 보니 치즈가 천천히 녹아내리는 비주얼이 너무 보기 좋았고, 전체로 퍼지는 고소한 치즈의 향이 탁월하다.
"치즈는 돈까스 안에 있어야 한다"
"돈까스는 바삭해야지 치즈가 위에 올라가면 바삭한 맛이 부족해서 판매되지 않을 것이다" 등 반대가 많았지만, 당시 메뉴개발팀 조대희 팀장의 '자신 있다'라는 한마디로 지금의 아리가또맘마 스테디셀러 메뉴가 탄생하게 됐다.
트랜차이즈 R&D 관계자는 "눈꽃치즈돈까스 말고도 아리가또맘마 메뉴들을 벤치마킹하고 있다. 여러 나라의 음식들을 한국의 많은 음식점들이 벤치마킹 하듯이 여러 아리가또맘마 메뉴를 다른 브랜드가 벤치마킹한다는 점은 섭섭하다기보다는 자부심을 느낀다"고 소개했다.
아리가또맘마는 기존의 스테디셀러 메뉴들 외에도 년4회에 걸쳐 아리가또맘마만의 독창적인 메뉴를 꾸준하고 개밸하고 있다.
일본식 캐주얼 레스토랑 ‘아리가또맘마’는 10평 매장 기준, 4천만 원 대의 비용으로 가맹점 개설이 가능하다. 중요한 것은 바로 매출. 현재 운영되는 10평대 매장들은 약 5천만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상황이다. 얼핏 계산을 해봐도 투자금 회수 기간이 짧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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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리가또맘마 블로그 페이지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메뉴테스트를 해 보니 치즈가 천천히 녹아내리는 비주얼이 너무 보기 좋았고, 전체로 퍼지는 고소한 치즈의 향이 탁월하다.
"치즈는 돈까스 안에 있어야 한다"
"돈까스는 바삭해야지 치즈가 위에 올라가면 바삭한 맛이 부족해서 판매되지 않을 것이다" 등 반대가 많았지만, 당시 메뉴개발팀 조대희 팀장의 '자신 있다'라는 한마디로 지금의 아리가또맘마 스테디셀러 메뉴가 탄생하게 됐다.
트랜차이즈 R&D 관계자는 "눈꽃치즈돈까스 말고도 아리가또맘마 메뉴들을 벤치마킹하고 있다. 여러 나라의 음식들을 한국의 많은 음식점들이 벤치마킹 하듯이 여러 아리가또맘마 메뉴를 다른 브랜드가 벤치마킹한다는 점은 섭섭하다기보다는 자부심을 느낀다"고 소개했다.
아리가또맘마는 기존의 스테디셀러 메뉴들 외에도 년4회에 걸쳐 아리가또맘마만의 독창적인 메뉴를 꾸준하고 개밸하고 있다.
일본식 캐주얼 레스토랑 ‘아리가또맘마’는 10평 매장 기준, 4천만 원 대의 비용으로 가맹점 개설이 가능하다. 중요한 것은 바로 매출. 현재 운영되는 10평대 매장들은 약 5천만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상황이다. 얼핏 계산을 해봐도 투자금 회수 기간이 짧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