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컬투쇼'가 영화 '기생충'의 아카데미 4관왕 수상기념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진=SBS 보이는라디오 방송화면 캡처 |
'컬투쇼'가 영화 '기생충'의 아카데미 4관왕 수상기념 이벤트를 진행했다.
10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문세윤이 스페셜 DJ로 출연했다.
이날 오전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은 제92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국제장편영화상 등 4관왕의 영예를 안으며 다시 한번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에 ‘컬투쇼’ 행번행전 코너에서 김태균은 ‘기생충’ 수상을 기념해 극중 박소담이 부른 ‘제시카 송’을 노래 이어부르기 퀴즈로 출제했다.
이벤트는 김태균이 먼저 “제시카 외동딸 일리노이 시카고”까지 부르면 나머지 뒷부분을 청취자들이 맞추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하지만 연달아 방청객들이 답을 맞추지 못하자 김태균은 “‘기생충’이 오늘 아카데미 4관왕을 한 만큼 맞힐 때까지 해 보겠다. 4명까지 해보자”라며 도전의식을 불태웠다.
곧 4번째 청취자가 “과선배는 김진모 그는 니 사촌”이라고 정확히 불러 답을 맞췄다.
한편 ‘기생충’에서 박소담이 부른 일명 ‘제시카송’은 ‘독도는 우리땅’ 노래 멜로디를 개사한 곡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많은 영화 팬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