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기고 싶어 하는 소비자 니즈 반영
피자헛이 프리미엄 콜라보 하프앤하프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하프앤하프는 ‘얼티밋&쉬림프’와 ‘직화불고기&쉬림프’ 총 2종으로, 쉬림프와 스테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얼티밋&쉬림프’는 육즙 가득 버거 스테이크, 폴란드식 프리미엄 훈제 소시지 킬바사 등 풍미 가득한 얼티밋 토핑에 빅사이즈 쉬림프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직화불고기&쉬림프’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달콤한 정통 불고기와 쉬림프가 만나 입 안 가득 풍부한 재료들이 펼치는 맛의 향연을 선사한다.
![]() |
피자헛 제공 |
이로써 스테이크와 쉬림프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티본스테이크&쉬림프’까지 총 3종의 프리미엄 콜라보 하프앤하프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동시에 프리미엄 피자 배달 주문 시 30%, 포장 주문 시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피자헛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2종은 쉬림프와 스테이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색다른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기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하게 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메뉴 개발 및 다양한 토핑 조합을 통해 고객에게 풍부한 맛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