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그리티(GRITEE, Inc.)는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의 신제품으로 가볍고 편한 애슬레저웨어 '티챠(TITCHA)' 라인을 론칭 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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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뜨 |
1968년 프랑스 파리에서 탄생한 브랜드 위뜨는 여성의 해방과 자유를 지지하며 보다 편안한 여성 이너웨어 개발에 앞장섰다. 최초의 심리스 이너웨어 제품을 론칭 한 브랜드로, 1970년에는 깃털처럼 가벼운 착용감으로 브라렛의 시초가 된 '티챠(TITCHA)'를 론칭 해 전 세계 6백만 개를 판매하는 등 센세이션을 일으킨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애슬레저 티챠 라인은 티챠 발매 50주년을 맞아 애슬레저 라인으로 재해석해 출시하는 헤리티지 에디션이다. 50년 전 티챠 라인이 세상에 없던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의 이너웨어를 처음 선보였던 것처럼 애슬레저 티챠 라인 역시 가볍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로 기획했다.
40년 전통의 이탈리아 라디치 그룹의 최고급 원사를 사용한 위뜨만의 독점적인 패브릭을 적용해 최상의 착용감과 소프트한 터치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레깅스부터 조거 팬츠, 와이드 팬츠, 브라 탑 및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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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브랜드 헤리티지를 보다 강조할 수 있도록 1970년 티챠 발매 당시의 패키지 디자인을 차용한 티챠 발매 50주년기념 원형 박스 패키지에 담아 티챠 애슬레저웨어를 판매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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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뜨 |
한편, 그리티는 프리미엄 애슬레저 위뜨를 국내 소비자들이 보다 가까이 경험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강화하고 있으며, 현재 6개인 오프라인 매장을 올해 안으로 최소 10개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의 타겟 고객층과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신세계, 롯데 등 전국 유력 백화점 핵심 상권에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