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의 기업전용 숙박상품권은 고객 사은품과 더불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기업 전용으로 판매된다. 숙박 상품권인 만큼 휴식과 재충전을 통한 직장생활의 활력을 찾아주려는 많은 기업의 사내복지 정책과도 일치한다.
또한 잔여 연차 사용을 촉진할 수 있고, 임직원 선물, 복지 포인트 소진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판촉 및 프로모션에서 소비자 대상으로 증정하거나, 외부 영업 시에도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하며 금융, 보험, 쇼핑몰, 학원, 게임업계 등의 다양한 업종에서의 수요가 많을 것으로 보고 있다.
![]() |
슈퍼콘 제공 |
여기어때의 기업전용 숙박상품권은 다양한 기업의 요구에 따라서 부서간 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게 ERP 연동을 통한 관리지원도 가능하다.
여기어때의 기업전용 숙박상품권은 여기어때 앱 내 전국 6만여 개 숙박을 지역과 일정 등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최고급 프리미엄 숙소 ‘블랙’부터 호텔, 리조트, 펜션/풀빌라, 캠핑/글램핑, 게스트하우스, 모텔까지 예약 가능하다.
상품권 금액은 5천 원부터 50만 원까지 수량 제한 없이 다양하게 발행할 수 있다. 상품권 이용 시 추가 결제 및 금액 분할 사용이 가능하고, 여기어때 쿠폰이 있다면 중복 할인도 적용된다.
슈퍼콘 김진상대표는 “숙박 여행상품권의 특성상 휴식과 여가 활동이라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기업전용 숙박 상품권으로 출장업무와 휴식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인기있는 상품으로 자리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한편, 슈퍼콘은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얼크니손칼국수' '티바두마리치킨' '멕시카나치킨' '선비꼬마김밥'등 다수 브랜드의 모바일 상품권을 출시하면서 경쟁력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