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우리카드 |
우리카드는 신규 브랜드 'NU(뉴)'를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NU(뉴)'는 'New(뉴)'와 'Unique(유니크)'의 합성어로, 고객을 위한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았다.
브랜드는 우리금융지주의 공통 가치체계와 상호 보완되며, 향후 브랜딩 활동을 전개하는 구심점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패밀리 브랜드로서 실제 출시될 하위 상품 네이밍 및 디자인 등에 종합적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 'NU'는 '우리카드다움'으로 새로운 시대와 소통할 수 있는 경쟁력"이라면서 "앞으로 선보일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NU(뉴)'는 'New(뉴)'와 'Unique(유니크)'의 합성어로, 고객을 위한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았다.
브랜드는 우리금융지주의 공통 가치체계와 상호 보완되며, 향후 브랜딩 활동을 전개하는 구심점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패밀리 브랜드로서 실제 출시될 하위 상품 네이밍 및 디자인 등에 종합적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 'NU'는 '우리카드다움'으로 새로운 시대와 소통할 수 있는 경쟁력"이라면서 "앞으로 선보일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