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의 '마데카 패밀리 에디션'이 특집 홈쇼핑 방송에서 9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사진은 홈쇼핑 방송 장면 일부./사진제공=센텔리안24
센텔리안24의 '마데카 패밀리 에디션'이 특집 홈쇼핑 방송에서 9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사진은 홈쇼핑 방송 장면 일부./사진제공=센텔리안24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홈쇼핑에서 성과를 냈다.

센텔리안24는 지난 4월 '마데카 크림' 론칭 7주년을 맞아 선보인 '마데카 패밀리 에디션' 특집 홈쇼핑 방송에서 약 9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마데카 패밀리 에디션은 마데카 크림 출시 7주년 기념 한정판 제품이다. 홈쇼핑 채널과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등에서 판매됐다. 지난 두 달 간 진행한 총 11회의 7주년 에디션 특집 홈쇼핑 방송에서 전체 매진 7회 등을 기록했다.

마데카 패밀리 에디션은 마데카 크림 시즌6을 기존 대비 40% 증량해 대용량으로 구성됐다. 호랑이와 병풀, 마데카 크림 등 센텔리안24를 상징하는 요소들을 귀엽게 그려낸 파티 콘셉트의 DIY 스티커를 함께 제공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아직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화장품 시장이 위축돼 있는 상황에서 특집 홈쇼핑 방송의 매출액이 약 90억원을 기록해 의미있게 보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