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브(IVE) 멤버 장원영이 생일 선물을 받고 놀란 반응을 보였다. /사진=네이버 V앱 캡처
그룹 아이브(IVE) 멤버 장원영이 생일 선물을 받고 놀란 반응을 보였다. /사진=네이버 V앱 캡처

그룹 아이브(IVE) 멤버 장원영이 생일 선물을 받고 귀여운 리액션을 선보였다.

장원영은 지난달 31일 생일을 맞이해 네이버 V앱을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은 장원영의 19번째 생일로 수많은 팬들이 장원영의 생일을 축하하며 선물을 보냈다. 장원영은 팬들의 선물을 뜯으며 다양한 리액션으로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때 장원영은 한 팬이 보낸 선물을 보고 돌연 비명을 질렀다. 그러면서 "이게 뭐야. 하나도 안 기뻐"라며 팬이 보낸 선물을 인증했다. 장원영의 비명을 유발한 선물은 바로 '공포 괴담책'이었다.

장원영은 "나 진짜 무서운 거 못 본다. 그런데 이 시리즈는 안다. 나중에 설명을 들어봐야겠다"고 전했다.

이를 본 팬들은 "공포 괴담책을 저렇게 예쁘게 포장할 거라고 상상도 못 했을 듯" "겁 많은 원영이도 귀엽다" "V앱 퀸 콘셉트였는데 '초딩' 콘셉트 아닌가" "얼굴은 퀸이지만 반응은 초딩" "무서운 게 딱 좋지 않다고 솔직히 말하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22일 신곡 'After Like'로 컴백해 멜론 차트 1위를 기록했다. 거침없는 행보를 펼치고 있는 아이브에 K-POP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