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나항공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유럽 노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이 진행하는 행사는 '유럽의 크리스마스' 이벤트이며 통해 내년 1월15일까지 진행한다. 해당노선은 아시아나항공 ▲런던 ▲프랑크푸르트 ▲파리 ▲로마 ▲바르셀로나 ▲이스탄불이다.
아시아나항공은 항공권을 구매하는 승객들에게 ▲항공권 5% 할인 쿠폰 ▲유료좌석 50% 할인 ▲추가 수하물 50% 할인 혜택을 준다.
A350 기종이 운항하는 런던, 프랑크푸르트, 파리 노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기내 와이파이 쿠폰도 증정한다. 탑승 기간은 2023년 3월31일까지이며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탑승권 원본 소지시 제휴사 할인이 적용되는 '아시아나 매직보딩패스'를 통해 유럽의 명품 쇼핑 명소인 비스터 컬렉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권, 라운지 입장권, 셔틀서비스 할인 혜택 등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유럽 비즈니스 항공권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왕복 교통편, VIP 라운지 이용권, 기프트 카드 등이 포함된 ▲비스터 컬렉션 VIP 체험권을 총 15명에게 제공한다.
이밖에 전 승객 대상 ▲부킹닷컴 결제금액 1000원당 5마일 적립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혜택 및 온·오프라인 제휴머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준다.
아시아나항공은 내년 2~5월 유럽노선 특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아시아나항공 유럽 전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항공권을 판매한다. 탑승 기간은 2023년 2월1일~5월31일까지이며 추가 3% 할인 적용 가능한 항공권 할인 쿠폰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