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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웅제약이 2024년 글로벌 대웅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5대 경영 방침을 내세웠다. 5대 경영 방침은 고객 가치 향상과 인재, 신약 개발, 3대 신약 글로벌 진출 가속화, 디지털 헬스케어 선도 등이다.
이창재 대웅제약 대표는 2일 열린 시무식에서 신년사를 통해 2024년 키워드로 '높은 목표'를 제시했다. 이 대표는 "기존의 방식으로는 달성할 수 없는 수준의 높은 목표를 세우고 학습하고 고민하고 몸부림친다면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제약사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웅 특유의 '정글도(刀) 정신'도 언급했다. '정글도'는 숲이 우거진 밀림을 지날 때 앞을 가로막는 나무와 풀을 베는 칼을 말한다. 이 대표는 "일을 하다 보면 장애물이 나타나고 어려운 상황이 닥칠 수밖에 없다"며 "장애물이나 어려움은 핑계의 구실이 아니라 정글도로 헤쳐야 할 극복 대상일 뿐"이라고 말했다
이 대표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정체성을 내재화시킬 단계에 접어들었다는 점을 알리며 올해 5대 경영방침을 제시했다. 대웅제약의 2024년 경영방침은 ▲고객 가치 향상 ▲변화혁신을 주도하는 인재 ▲차세대 신약 개발 ▲3대 신약 글로벌 진출 가속화 ▲디지털 헬스케어 선도 등이다.
끝으로 이 대표는"2024년에는 대웅제약만의 좋은 제도들을 더 가속화하고 고도화해서 일하기 좋은 회사, 일 잘하는 회사로서의 입지를 더 확고히 하자"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