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첫 키스신과 '팬티신' 메이킹 영상이 업로드됐다. /사진= 'tvN drama' 유튜브 캡처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첫 키스신과 '팬티신' 메이킹 영상이 업로드됐다. /사진= 'tvN drama' 유튜브 캡처

'내 남편과 결혼해줘'(이하 '내남결') 박민영, 나인우의 첫 키스신과 이이경의 '팬티신'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지난달 31일 'tvN drama' 채널에는 "투지커플 설렘폭발 첫 키스, 팬티 발언(?)으로 웃참 실패한 9-10화 비하인드"라는 제목으로 '내 남편과 결혼해줘' 메이킹 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에는 송하윤과 박민영의 수중 촬영과 상견례신, 이이경의 연속 따귀신 그리고 투지 커플의 첫 키스신까지 '내남결' 명장면들의 촬영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지난 10회 '내남결'에서는 강지원(박민영 분)이 박민환(이이경 분)과 정수민(송하윤 분)의 부적절한 바람의 증거인 빨간 팬티를 투척하며 박민환에게 '공개 망신'을 주는 장면이 방송됐다.

메이킹 영상에는 박민영이 "대사 없이 바로 때릴 거다. 너 말 잘 안 들을 거다"라며 이이경과 따귀신의 호흡을 맞추는 모습이 공개됐다. 리허설 중 박민영이 이이경의 머리 위에 빨간 팬티를 던지자 배우들과 스태프 모두 웃음을 참지 못했다.


이날 영상에는 강지원과 유지혁(나인우 분)의 첫 키스신 비하인드도 담겼다. 감독은 키스신에 대해 더 격한 느낌을 요구했고 나인우는 "우리가 너무 예쁘긴 한데 수위가 조금 세다 싶었다"며 촬영을 계속해서 이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