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헤라가 여름을 맞아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와 '센슈얼 립앤치크'를 출시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헤라가 여름을 맞아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와 '센슈얼 립앤치크'를 출시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헤라가 여름 글로우 메이크업을 위한 화장품 2종을 출시한다.

헤라는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와 '센슈얼 립앤치크'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는 헤라의 베스트셀러 틴트 중 하나다. 빈틈없이 밀착되는 맑은 컬러감과 광택감이 특징이다. 여러 번 덧바를수록 선명한 색감을 연출할 수 있다. 여름을 맞아 핑크 베이지 톤의 '클루리스', 상큼한 자두색의 '플럼 프렙' 두 가지 색상을 출시한다. 총 여덟 가지의 컬러 라인업이 완성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센슈얼 립앤치크는 입술과 볼에 함께 사용하는 멀티 아이템이다. 맑은 색감으로 투명한 생기를 연출할 수 있다. '동백' '란제리' '얼리라벤더' 총 세 가지 색상을 출시한다. 동백은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뉴트럴 톤이다. 란제리와 얼리 라벤더는 헤라 센슈얼 누드 글로스의 베스트 컬러로 립앤치크 제형으로 재해석됐다.

헤라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와 센슈얼 립앤치크는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을 비롯해 아모레몰, 헤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