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앤아이가 자사의 올포원 펀 챌린지에 참가할 '댄스' 챌린지 영상을 공모한다. /사진=펀앤아이
펀앤아이가 자사의 올포원 펀 챌린지에 참가할 '댄스' 챌린지 영상을 공모한다. /사진=펀앤아이

유튜브 댄스챌린지에 참여하고 상금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열렸다.

펀앤아이가 자사의 올포원 펀 챌린지에 참여할 '댄스' 챌린지 영상을 공모한다고 5일 밝혔다.


올포원 펀 챌린지는 펀앤아이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올포원 펀TV'에서 진행하는 유튜브 챌린지다. 펀비어킹, 돼지대첩, 족슐랭, 빨강다람쥐 등 4개의 브랜드 중 하나를 선택해 매월 챌린지 주제에 맞춰 브랜드가 노출된 챌린지 영상을 찍어 올리면 된다. 업로드 채널은 올포원 펀TV이며 순위는 순수하게 조회수로 가린다.

100% 조회수 순서대로 매월 총상금 1천 8백만 원을 지급하는데 ▲1등 1000만원 ▲2등 500만원 ▲3등 300만원을 시상한다. 같은 해에 업로드된 참가 영상들은 연 누적 조회수를 집계해 추가로 시상한다. ▲1등 1억원 ▲2등 5000만원 ▲3등 3000만원 등이다.

이번 댄스 챌린지 참가 방법은 펀앤아이의 4개 브랜드 중 하나의 브랜드가 보이도록 댄스 영상을 촬영한다. 브랜드 메뉴가 보이도록 촬영하거나 브랜드 매장 혹은 간판 앞에서 촬영하는 조건이다. 이후 챌린지 지원 서류 작성 후 메일로 참가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영상은 세로 영상으로 최소 16초에서 최대 49초 이하로 제작해야 한다.


펀앤아이 관계자는 "그동안 먹방과 코믹 위주로 업로드됐던 올포원 펀 챌린지에 댄스로 범주를 넓히기 위해 이번 공모를 진행한다"며 "펀앤아이의 4개 브랜드를 애용하는 고객들의 숨겨진 끼를 마음껏 발산해 상금의 주인공이 되시길 기원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