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제공=DOD |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젝트7'으로 결성된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의 총괄 프로듀싱에 이해인 프로듀서가 낙점됐다.
22일 언코어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이하 클유아)의 총괄 프로듀싱을 이해인 프로듀서가 맡는다고 알렸다.
이해인 프로듀서는 방탄소년단의 작곡가이자 싱어송라이터인 아도라(ADORA)의 '메이크 유 댄스'(MAKE U DANCE) 비주얼 디렉터를 시작으로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며 입지를 다졌다.
특히 '중소의 기적'을 일으킨 키스오브라이프는 이해인의 탁월한 감각을 토대로 성공적인 데뷔부터 역대급 상승세라는 눈부신 성과를 이어와 이해인이 K팝에서 가장 떠오르는 신예 프로듀서로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됐다.
이해인은 최근 SLL 레이블 스튜디오슬램에서 제작한 '프로젝트7'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서바이벌 프로그램 경력자 답게 맞춤형 멘토링을 제공했다. 클유아 멤버들에 대해 높은 이해를 갖고 있는 이해인의 총괄 프로듀서 참여는 국내외 관계자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해인 프로듀서는 "'클유아' 하면 떠오르는 고유의 색을 만드는 것이 가장 큰 목표"라고 밝히며 클유아를 단순한 보이그룹이 아니라, 시장에서 겹치지 않는 독창적인 포지셔닝을 가진 팀으로 만들고자 한다는 뜻을 전하기도 했다.
이어 이해인 프로듀서는 "정말 감회가 새롭다"라며 "클유아는 팬들이 직접 뽑아 주신 그룹인 만큼, 그 사랑과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최고의 팀과 함께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위해 매일 밤새며 노력하고 있다, 클유아가 새로운 길을 만들어가는 팀으로 성장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