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디앤아이한라가 '울산 에피트 스타시티' 분양을 개시한다. 사진은 ‘울산 에피트 스타시티’ 투시도. /사진=HL디앤아이한라
HL디앤아이한라가 '울산 에피트 스타시티' 분양을 개시한다. 사진은 ‘울산 에피트 스타시티’ 투시도. /사진=HL디앤아이한라

HL디앤아이한라가 '울산 에피트 스타시티'를 분양한다.

20일 HL디앤아이한라에 따르면 울산역 인근에 조성되는 '울산 에피트 스타시티'는 지하 3층~최고 17층, 7개 동, 총 602실 규모 단지다. 분양 타입은 ▲119㎡(전용면적) A타입 30실 ▲119㎡ B타입 84실 ▲119㎡ C타입 380실 ▲119㎡ D타입 15실 ▲119㎡ E타입 7실 ▲119㎡ F타입 34실 등이다.


단지 인근에 '동남권 순환광역철도'와 '부산-양산-울산 광역철도' 구축 사업을 비롯해 경제자유구역 추가지정, 도심융합특구 조성사업 등 초대형 개발호재가 예정돼있어 울산의 신주거단지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단지는 울산역과 직선거리로 400m 떨어진 초역세권으로 입지 여건이 빼어나다. KTX·SRT 이용시 서울 2시간, 부산·대구 20분대에 오갈 수 있다. 서울산IC가 자동차로 5분 거리에 있어 고속도로 이용이 수월하고 태화강과 가지산도립공원, 간월자연휴양림 등 자연환경도 쾌적하다.

계약금·중도금 무이자 대출 등을 지원해 계약자의 자금 부담을 크게 덜어준 것도 매력이다. 캐쉬백 지원과 시스템에어컨 무상 제공 등 다양한 분양 조건도 지원한다.


'울산 에피트 스타시티'는 모든 호실이 전용면적 119㎡로 조성된다. 호실별 주차대수는 약 1.8대로 여유로운 주차공간을 제공하며 조경면적도 법정대비 1.7배 넓게 조성됐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첨단시스템도 도입된다. 안면인식 통합 시스템으로 엘리베이터 자동호출, 공동 현관문 열림 등이 가능하다. 스마트 디스플레이 스위치, 무인 택배시스템 등도 갖췄다. 이 밖에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키즈플레이, 북카페, 게스트하우스 등 고급 커뮤니티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