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이 '2025 국가서비스대상' 수상을 기념해 '론앤비즈(Loan&Biz)' 캐시백 이벤트를 시행한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이 오는 8월31일까지 법인 전용 대출 비교 플랫폼 '론앤비즈(Loan&Biz)'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론앤비즈'의 '2025 국가서비스대상' 법인대출 비교 플랫폼 부문 수상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다.

'론앤비즈'는 지난 2월 출시된 국내 최초 법인 전용 대출 비교 플랫폼이다. 은행·저축은행·캐피탈·상호금융 등 제휴 금융사와 협력해 기업이 가장 유리한 대출 조건을 비교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총 1억원 규모로 마련됐으며, 대출 비교 신청 이벤트와 대출 실행 이벤트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출 비교 신청 이벤트는 대출 비교 신청을 완료한 선착순 500개 법인에 10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선착순 50개 법인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대출 실행 이벤트는 '론앤비즈'를 통해 3억원 이상의 대출을 실행할 경우 법인당 100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선택과 응원 덕분에 국가서비스대상 수상이라는 결과를 얻었다"며 "법인 사업자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