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정규 4집으로 써클차트에서 3관왕을 차지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써클차트가 31일 발표한 최신 주간 차트(집계 기간: 7월 20~26일)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정규 4집 '별의 장: 투게더'는 앨범, 리테일 앨범 차트에서 각각 1위를 찍었다. 신보의 SMC반(Mini Book Keyring Ver., Star Keyring Ver.)은 두 차트에서 각각 2위, 3위에 안착했고 위버스반은 4위, 5위에 올랐다.


타이틀곡 '뷰티풀 스트레인저스'(Beautiful Strangers)는 다운로드 차트 1위에 자리했다. 이 외에도 BGM 차트 2위를 비롯해 글로벌 K-팝, 디지털, 스트리밍, V 컬러링, 링 등 다수 차트에 진입했다. 특히 글로벌 K-팝, 다운로드, BGM 차트에서는 정규 4집에 수록된 전곡이 순위권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정규 4집 '별의 장: 투게더'는 한터차트 기준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 176만 867장으로 '6연속 초동 밀리언셀러' 타이틀을 획득했다. 일본 오리콘에서는 팀 자체 최고 점수로 '주간 합산 앨범 랭킹'(8월 4일 자/집계 기간: 7월 21~27일) 정상을 밟았고, '주간 앨범 랭킹'과 '주간 서양 음악 앨범 랭킹'에서도 1위를 해 오리콘 주간 차트 3관왕을 달성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30일 방송된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서 1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