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복 브랜드 딘트가 가을 기획전을 펼친다. /사진=딘트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 DINT(딘트)가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특별한 혜택을 동시에 선보인다. 변화하는 계절 속에서 새로운 무드와 감성을 담아낸 이번 기획전과 프로모션은 올 가을을 기다려온 고객들에게 한층 다채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21일 딘트에 따르면 이번 달부터 공개된 'EARLY AUTUMN' 기획전은 DINT의 25FW 가을 제품으로 구성됐다. 가을 특유의 색감을 일부 담아내는 동시에 정교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이템들을 선별해 선보인다. 계절의 분위기를 한층 깊이 있게 표현하면서도 모던한 감각을 잃지 않은 이번 라인은, 일상 속 세련된 스타일링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패션 해답을 제시한다.


DINT의 프리미엄 제작 라인인 'MADE BY DINT' FW 제품군을 최대 6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MADE BY DINT FW SPECIAL SALE'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MADE BY DINT'는 차별화된 퀄리티로 매 시즌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온 라인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DINT 공식 온라인몰과 청담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청담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코트 상품 5%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DINT 관계자는 "이번 EARLY AUTUMN 기획전을 통해 계절의 무드를 담은 신제품을 선보이는 동시에 프리미엄 라인을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FW SPECIAL SALE도 함께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시즌마다 고객들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위한 다채로운 기획과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EARLY AUTUMN 기획전과 FW SPECIAL SALE 프로모션은 DINT 공식 온라인몰 및 청담 본점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