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보람상조가 2000여 명의 여성 탁구인들을 위한 맞춤형 상조서비스 마련에 나섰다.
보람상조애니콜은 한국여성탁구연맹(이하 연맹)과 업무협약을 맺고 연맹 회원들에게 고품격 장례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라이프케어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의 일환으로 보람상조는 연맹 회원 전용 상품인 '여성탁구 580'을 선보였다.
해당 상품은 장례 본연의 서비스와 함께 웨딩, 크루즈, 골프, 반려동물 장례 등으로 바꿔 이용할 수 있는 전환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어 회원들의 필요에 따라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생활체육인들도 일상과 관계된 영역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한국여성탁구연맹은 생활탁구 저변 확대와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해 꾸준히 활동해온 단체로 전국 30개 지부에서 약 2000명의 여성 탁구인이 함께하고 있다.
매년 전국 어머니탁구대회와 어린이탁구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전국 초등학교 탁구팀을 찾아가 재능기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보람상조는 2016년부터 보람할렐루야프로탁구단을 운영하며 한국 탁구 발전을 위해 힘써왔다. 이번 협약은 탁구와의 인연을 이어가는 동시에 생활체육인들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상조서비스 혜택을 제공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보람상조 관계자는 "한국여성탁구연맹 회원들이 보람상조의 품격 있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혜택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