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이지듀의 성장세가 주목된다. 사진은 이지듀 기미앰플. /사진=대웅제약

대웅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가 성장을 이어가며 올해 누적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

대웅제약은 지난 7월 이지듀 누적매출 1000억원을 초과하며 전년 동기 대비 약 200% 성장했다고 2일 밝혔다. 고객에 대한 집착을 핵심 가치로 둔 브랜드 문화 덕분에 매출 성장을 이뤘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이지듀의 제품 경쟁력은 대웅제약이 개발한 국내 1호 바이오 신약 DW-EGF(고활성 상피세포 성장인자)에서 나온다. DW-EGF는 강력한 피부 재생 효과를 기반으로 더마코스메틱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지듀의 DW-EGF는 인체 EGF(상피세포 성장인자)와 동일한 53개의 아미노산으로만 이루어져 있다는 점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고 있다.

이지듀의 대표 제품인 기미앰플(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은 기미 케어 성분인 DW-EGF와 미백 기능성 성분을 담아 기미·잡티 등 색소 침착 고민을 해결했다. 임상시험으로 입증된 기미앰플은 미백 효과와 피부 톤 개선 기능을 바탕으로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배우 한가인이 모델로 나선 기미쿠션도 매출 증가를 도왔다. 기미쿠션은 단순히 기미 커버 이상으로 기미 개선이라는 차별성을 내세워 출시 이후 누적 400억원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기미쿠션은 인체적용시험에서 하루 사용만으로 짙은 기미 수와 기미 면적이 각각 32%, 42% 감소하는 결과를 보였다.


이지듀 관계자는 "연매출 1000억원 조기 달성은 소비자들의 신뢰와 선택이 만들어낸 값진 결과"라며 "DW-EGF의 효능을 바탕으로 더 많은 소비자가 피부 고민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