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필하모닉 클래식 콘서트'포스터. /사진제공=가평군

가평군이 다음 달 1일 경기아트센터, 경기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함께 음악역1939 뮤직홀에서 '경기필하모닉 클래식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지휘자 김지수의 섬세한 리드와 바이올리니스트 김재원의 협연으로 이루어진다. 모차르트, 비발디, 코플랜드, 존 루터 등 고전과 낭만을 아우르는 레퍼토리로 관객을 맞을 예정이다.


경기필하모닉 클래식 콘서트 관련 문의 사항은 가평군청 문화체육과 공연기획팀으로 하면 된다.

◇'제57회 경기도 한우경진대회'서 개인·단체 수상

가평군이 지난 13일과 14일 파주시 임진각에서 열린 '제57회 경기도 한우경진대회'에서 개인과 단체 부문 모두 우수한 성과를 거두며 지역 축산의 저력을 과시했다.


이번 대회에서 경산3부 김우영 농가가 최우수상과 대회 종합우승을 차지했고, 경산1부 박호용 농가도 장려상을 수상했다.

단체 부문에서는 가평축산농협이 대회 종합우승을 차지하며 조직력과 축산 경쟁력을 인정받았고, 가평군은 시군 종합평가에서 우수상을 수상해 행정과 농가가 합심해 우수한 성과를 이뤄냈다.

◇상면-육군 5198·5570부대와 상생협력 체결

가평군 상면은 지난 11일 행정복지센터에서 육군 제5198부대 및 제5570부대와 함께 지역사회 공동발전을 위한 상생협력 자매결연을 맺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상면장을 비롯해 수도기계화보병사단 제26기계화보병여단장과 포병여단장, 주민대표, 인근 마을 이장 등 25명이 참석해 상호 협력 의지를 다졌다.

협약에 따라 상면과 군부대는 앞으로 주요 기념일과 지역 행사에 참여하고, 정기적인 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실질적인 소통과 협력을 이어나가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