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초밥 브랜드 '쿠우쿠우'가 경기북부경찰청과 함께 보이스피싱 예방을 주제로 공동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우쿠우는 고객 참여를 통해 보이스피싱 예방 인식을 높이는 "읽GO! 보이스피싱GO! 댓글로 다짐하GO!"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일 밝혔다. 경기북부경찰청이 제작한 보이스피싱 예방 웹 매거진 '월간 피싱 ZERO'를 통해 단순 정보 전달을 넘어 행동으로 이어지는 참여형 캠페인으로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9일까지로 참여자 중 25명을 추첨해 포돌이·포순이 인형(랜덤 1종)과 쿠우쿠우 식사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30일 쿠우쿠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다음과 같다. 이벤트 홍보물 내 QR코드 스캔 또는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 접속→쿠우쿠우와 경기북부경찰청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쿠우쿠우 인스타 프로필 링크의 월간 '피싱 ZERO' 웹 매거진 읽기→보이스피싱 예방 다짐 댓글을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쿠우쿠우 관계자는 "보이스피싱은 나이, 직업, 성별과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발생할 수 있는 범죄로 바쁜 현대인들이 방심할 때 피해를 입는 사례가 많다"며 "이번 캠페인은 쿠우쿠우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단순히 식사를 즐기는 것을 넘어 사회적 메시지를 공유하고 함께 예방 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쿠우쿠우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고객과 긍정적인 사회적 가치를 만들어가고자 한다"며 "작은 다짐과 실천이 모여 더 안전한 사회로 나아갈 수 있도록 협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