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는 12월부터 시작하는 대형 SUV(스포츠유틸리티차) 아틀라스 고객 캠페인 '아틀라스 윈터 글램핑'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아틀라스 윈터 글램핑'은 폭스바겐 아틀라스 오너 및 아틀라스에 관심 있는 예비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틀라스의 다재다능한 퍼포먼스와 패밀리 SUV로서의 실용성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실제 아웃도어 환경에서 차량의 공간 활용성, 안정적인 주행 성능, 다양한 편의 기능을 직접 경험할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19일~20일, 내년 1월2일~3일, 1월9일~10일, 16일~17일 등 총 4주 동안 1박2일로 경기도 양평에 있는 프리미엄 글램핑존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현장에서는 참여자들이 개별 공간에서 글램핑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아틀라스 현장 전시 및 시승, 인터뷰 등 폭스바겐이 마련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된다. 또한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는 브랜드에서 준비한 기념품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네이버 블로그와 공식 인스타그램 내 참가 신청 링크를 통해 다음달 4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다음달 5일 개별 발표될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네이버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상무는 "아틀라스 윈터 글램핑은 가족과 함께하는 SUV의 여유로움을 가장 감성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캠페인"이라며 "연말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아틀라스와 함께 따뜻한 추억을 만들고 고객 간 교류를 통해 폭스바겐 브랜드가 추구하는 패밀리 SUV의 진정한 가치를 직접 느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