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내내 선물한 당신, 이제 선물받을 차례~

11번가, 브랜드대상 4관왕 기념 ‘소원성취’ 이벤트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5월 내내 선물한 당신, 이제 선물받을 차례~
SK플래닛의 오픈마켓 11번가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땡큐 11번가!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100만원 상당의 아이패드 에어와 35만원 상당 만다리나덕 캐리어를 비롯해 카렌워커 선글라스(30만원), 세인트제임스 티셔츠(7만원), 코베아 그늘막 텐트(6만원) 등 11번가에서 인기리에 판매되는 제품 11종, 총 1100개의 ‘럭키박스’를 준비해 나눠준다.


이벤트 기간 당일 결제 이력이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럭키박스’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11번가 100마일리지 차감 후 당첨 여부를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 경품은 6월 4일 발표된다. 

또한 11번가의 브랜드대상 4관왕 달성을 기념, 고객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11번가에게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도 열린다. '씨스타와 맛있는 저녁을 먹고 싶어요' '부모님 여행을 보내주세요' 등 원하는 소원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명의 소원을 실현해준다. 

배송비만 내면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주말을 제외한 평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150명에게 전두유(8450원), 냉동볶음밥(1만700원) 등의 신제품을 배송비만 부담하면 체험할 수 있다. 

한편 11번가는 업계 최고의 브랜드경쟁력과 고객만족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 대한민국대표브랜드대상 4년 연속 수상을 비롯해 NBCI(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2년 연속 수상,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국가소비자중심브랜드대상 등 4대 브랜드 관련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고객만족부문에서도 NCSI(국가고객만족지수) 2년 연속 1위 수상을 비롯해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6년, KCSI(한국산업의고객만족지수)와 KS-WCI(한국소비자웰빙지수) 5년 연속 1위를 달성한 유일한 오픈마켓으로 자리잡았다. 

11번가 박준영 마케팅실장은 “11번가는 오픈 초기부터 고객만족과 신뢰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오픈마켓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가정의달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고객중심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혁신적인 시도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욱
김진욱 [email protected]

'처음처럼'을 되뇌는 경험주의자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508.13하락 6.8418:05 09/22
  • 코스닥 : 857.35하락 3.3318:05 09/22
  • 원달러 : 1336.80하락 2.918:05 09/22
  • 두바이유 : 94.27상승 1.0418:05 09/22
  • 금 : 1945.60상승 618:05 09/22
  • [머니S포토] 생두·원두·스몰로스터 등 커피재료 없는거 빼고 다 있다
  • [머니S포토] 수출상담 받는 참석자들
  • [머니S포토] 금감원 이복현, 추석 앞두고 금융권 인사들과 전통시장 방문
  • [머니S포토] 서울시  '초고층 건축물' 재난 가정, 민관 합동 훈련 실시
  • [머니S포토] 생두·원두·스몰로스터 등 커피재료 없는거 빼고 다 있다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