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신제품 '아이싱 청포도' 어떤 맛?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국순당이 여름을 앞두고 신제품 ‘아이싱 청포도’와 ‘아이싱 캔디소다’를 알리기 위한 행사를 19일, 서울시 종로구 세종로 청계광장 인근에서 진행했다. 

국순당은 기존의 아이싱 자몽맛의 인기에 힘입어 최근에 청포도와 캔디소다를 새롭게 선보였다. ‘아이싱 청포도’는 청포도 과즙을 넣어 청포도의 달콤함과 상큼함을 가득 느낄 수 있으며, ‘아이싱 캔디소다’는 시원하고 상쾌한 소다와 달콤한 캔디맛의 조화가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3도다.

아이싱은 한국형 RTD(Ready To Drink) 제품으로 목넘김이 편하고 뒷맛이 깔끔해 여름에 가볍고 산뜻하게 즐길수 있다. 기존 아이싱 자몽도 신제품 출시에 맞춰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해 출시했다.
 

김진욱
김진욱 [email protected]

'처음처럼'을 되뇌는 경험주의자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505.01하락 30.2818:05 12/01
  • 코스닥 : 827.24하락 4.4418:05 12/01
  • 원달러 : 1305.80상승 15.818:05 12/01
  • 두바이유 : 81.31하락 4.0718:05 12/01
  • 금 : 2089.70상승 32.518:05 12/01
  • [머니S포토] 27개국 코이카 글로벌 서포터스 화려한 '피날레 쇼'
  • [머니S포토] 소비자의 날 기념식 개최
  • [머니S포토] '안전한 음주는 없습니다!'
  • [머니S포토] 한은 이창용 "물가 기조적 둔화…현 긴축 수준 유지가 적절"
  • [머니S포토] 27개국 코이카 글로벌 서포터스 화려한 '피날레 쇼'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