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e편한세상 양주신도시3차는 경기도 양주신도시 A-15블록에 공급되며 지하 1층~지상 25층, 17개동, 전용면적 66~84㎡, 1566가구 규모의 대단지다. 전 가구를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4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했고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채광과 통풍, 일조권을 확보했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독서실, 주민회의실 등이 마련될 계획이다.
e편한세상 양주신도시3차는 실수요자들에게 선호도 높은 전 세대 4BAY, 판상형 구조와 중소형 평면 및 각종 특화설계가 제공돼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중소형 아파트 중에서도 4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된 단지의 인기는 나날이 증가하는 추세다. 4BAY 구조는 거실과 주방의 공간이 트여 있어 가구 배치에 효과적이고 실내가 상대적으로 넓어 보인다.
e편한세상 양주신도시3차에는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성을 고려한 특화 기술도 적용된다. 가족 활동이 많은 거실과 주방 공간의 바닥에 일반(30mm)보다 2배 두꺼운 60mm 바닥차음재를 사용하는 층간소음 저감 기술을 적용하고 집안의 모든 면에 끊김이 없는 단열 설계를 도입했다. 또 모든 창호에 외부소음 및 냉기차단에 효과적인 이중창시스템을 적용했다.
입지적으로도 주변에 병원 등 의료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며 대규모 근린공원과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부지도 있다. 호수공원, 독바위 공원도 가까워 그린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이용가능한 편의시설로는 이마트(양주점), 롯데마트(양주점) 등이 있다.
올해 6월 구리-포천 고속도로가 개통을 앞두고 있으며 지난해 2월 서울 도봉산역과 경기 양주 옥정지구를 연결하는 지하철 7호선 연장사업이 예비타당성 조사를 통과해 현재 기본계획을 수립 중이다. 양주신도시 주변으로 수도권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사업이 추진 중이다. 간선급행버스체계(BRT) 회암IC-노원역 구간도 2020년 운행될 예정이다. e편한세상 양주신도시3차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양주시 광사동 652-4에 위치한다. 입주는 2019년 3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