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착인형 브랜드 젤리캣, 버니 4종 등 신제품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애착인형 브랜드 젤리캣이 버니 4종과 바쉬풀 램 인형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쁘띠엘린
/사진=쁘띠엘린

토끼 모양의 버니는 젤리캣의 베스트 셀러로, ‘바쉬풀 베리 버니’, ‘바쉬풀 트러플 버니’, ‘블라썸 아쿠아 버니’, ‘블라썸 실버 버니’ 등 총 4종의 신규 컬러가 추가됐다. 특히 아쿠아와 실버 버니는 귀와 발에 꽃무늬가 그려진 블라썸 버전으로 출시됐다.

양 모양의 ‘바쉬풀 램’은 2016년 한정판으로 출시됐으나 조기 완판된 후 고객 요청에 따라 재출시하는 품목이다.

젤리캣은 분리불안을 겪는 7~36개월 아기들을 위한 영국 애착인형 브랜드로, 부드러운 촉감의 극세사 원단으로 제작돼 애착 형성 및 수면교육에 활용할 수 있다.

젤리캣 관계자는 “매년 어린이날을 앞두고 제품에 대한 문의와 판매가 2배 가량 상승한다”며 “젤리캣의 모든 인형 제품들은 연령대와 성별에 제약이 없는 만큼 어린이날 외에도 출산, 돌 등 특별한 날을 위한 선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젤리캣 제품은 쁘띠엘린 백화점 매장과 쁘띠엘린 온라인 자사몰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토이저러스 전국 39개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강인귀
강인귀 [email protected]

머니S 강인귀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514.97하락 44.7718:05 09/21
  • 코스닥 : 860.68하락 22.0418:05 09/21
  • 원달러 : 1339.70상승 9.618:05 09/21
  • 두바이유 : 93.85하락 1.3418:05 09/21
  • 금 : 1967.10상승 13.418:05 09/21
  • [머니S포토] 서울시  '초고층 건축물' 재난 가정, 민관 합동 훈련 실시
  • [머니S포토] 로터스가 선보인 자사 최초 Hyper SUV '엘레트라' 제원은
  • [머니S포토] 이정식 장관 '재개발 건설현장 확인'
  • [머니S포토] 추경호 "美 연준 결정, 고금리 장기화 가능성… 경계심 갖고 대응"
  • [머니S포토] 서울시  '초고층 건축물' 재난 가정, 민관 합동 훈련 실시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