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이 자사 영·유아 놀이형 영어교육 브랜드 '윤선생 스마트랜드'가 11월 한달 간 온라인 박람회를 단독 개최하고, 오프라인 박람회에 준하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윤선생
©윤선생
이번 박람회는 자녀의 첫 영어를 고민하는 유아 및 미취학 부모들을 위해 윤선생 스마트랜드의 6가지 프로그램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영어 소리 노출과 파닉스, 읽기 능력을 모두 완성할 수 있는 '퍼펙트 패키지'를 구입할 경우, 30만원 상당의 윤스패드 무상 증정에 24만원 교재 할인을 더하면 최대 54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스마트랜드 캐릭터 인형 2종 세트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각 프로그램 별 구매 개수에 따라 윤스패드 및 교재 할인,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온라인 박람회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프로그램 구입은 거주지역 인근 스마트랜드 체험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박람회 기간 동안 '영어 성장 그래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영어 실력을 무료로 측정할 수 있는 이벤트로 윤선생 진단평가와 유아영어 전문가가 아이의 현재 수준을 파악하고, 맞춤형 영어 놀이 커리큘럼을 제시해준다. 학습 상담 및 이벤트 신청은 윤선생 스마트랜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 신청이 완료되면 거주지역 인근 체험센터에서 연락이 가게 되며, 날짜와 시간을 정해 레벨 테스트를 받으면 된다.


이인근 윤선생 유아사업본부장은 "지난 7월에 진행된 언택트 박람회에서 유아 자녀를 둔 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어, 2020년이 가기 전 두 번째 온라인 박람회를 준비하게 됐다"며 "유아영어 전문가에게 일대일 맞춤형 컨설팅도 받고, 다양한 구매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윤선생 스마트랜드는 유아의 성장 발달 단계에 맞춰 체계적인 영어 습득 커리큘럼을 갖춘 유아 영어 전문 프로그램이다. 주인공 캐릭터 유니윤을 중심으로 스토리북, 윤스패드, 놀이교구를 통해 영어를 학습이 아닌 즐거운 놀이로 배울 수 있다.